top of page
검색
  • 작성자 사진용준 전

[관급입찰공사] 거제제일고 관사 리모델링공사


입찰공사 / 시설물유지관리 / 관급입찰 / 거제제일고 / 리모델링 / 전문건설업 사실 그랑쏠레이는 온수기 제조 뿐아니라 이것 저것 하는일들이 많은데요. 전문건설업으로 기계설비공사업 시설물유지관리업 전기공사업 면허가 있답니다. 이런 면허를 가지고 있으면 실적 및 신용도에 따라 관급 입찰공사를 수행할 수 있는데요. 뭐 이것저것 분석을 한다고는 하지만 사실 로또입니다. 작년에는 입찰이 솔찮게 되던데 말이죠. 올해 초에 낙찰된 "거제제일고 관사 리모델링 공사" 가 이번달에 준공되었습니다. 우선 외벽입니다.

외벽 페인트도 많이 벗겨진데다, 단열상태가 많이 취약하였습니다. 이를 보강하기 위해 바깥쪽에 보온재를 부착하였습니다.

외벽 미장을 마친 상태입니다. 많이 깔끔해졌죠?

옥상에 에폭시는 거의 형태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.

새로 깔끔하게 에폭시 시공을 해드렸습니다. 깨지고 오래된 통로는,

깔끔하게 다시 미장되었습니다. 실내는 도배로 마무으리...

방학을 틈타 작은 관사를 리모델링 한 공사라 그리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정해진 준공일까지 깔끔하게 공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. 여기까지 "거제 제일고 관사 리모델링 공사" 준공 관련 소식이었습니다. (주)그랑쏠레이 심야전기온수기/일반전기온수기/심야전기보일러/일반전기보일러/벽걸이온수기/입형온수기/법랑온수기/태양광발전/태양열온수기/태양열집열기 일반전화, A/S문의) 055-385-7522 FAX문의) 055-385-1895 E-메일문의) solauspresident@gmail.com 홈페이지 www.grandsoleil.co.kr

조회수 49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